오늘은 미카 블랙 시스루 네일 스티커 후기를 들고 왔어요.
이 제품은 장점과 단점이 매우 분명한 스티커예요ㅎㅎ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예쁘다는 거죠 ㅋㅋㅋㅋ

우선 스티커 보실게요 :)



1.jpg


전체적인 모습은 이래요!
9개씩 두 줄 = 총 18개의 네일 스티커가 내장돼 있어요.

일반 매니큐어로 시스루 네일을 하려면 엄청 어려운데 이렇게 스티커로 하면 간편하게 시스루 네일이 가능해요!


2.jpg


좀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화려한 듯 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죠?
블링블링해서 실물이 훨 이쁜데 사진이 다 못 담아내네요 ㅎㅎ

완전 시스루도 있고, 반(?)시스루도 있어서 원하는 스타일대로 배합해 사용할 수 있겠어요ㅎㅎ


그럼 손톱에 붙여볼게요.
(전 이 네일스티커를 사용하기 위해 블랙 매니큐어를 미샤에서 새로 구입했어요ㅋㅋ 출첵 사은품으로 받은 스티커인데... 배보다 배꼽?ㅋㅋㅋ)


3.jpg


우선 엄지 부분에 붙일 스티커를 오려줬어요.
왼쪽은 오려낸 그대로고요. 오른쪽은 자세히 보시면 아래 부분을 제 손톱 모양에 맞게 잘라줬어요.
제 손톱이 좀 네모네모한 편이라 그대도 붙이면 안 이쁘더라고요~
이 스티커는 밑쪽이 투명이라 상관없을 거 같았지만, 위에 검정 부분이 많이 남으라는 의도에서도 그냥 잘랐어요ㅎ


4.jpg

손톱에 붙이고 -> 버퍼로 위에서 아래를 향해 갈아줍니당 -> 완성!

그런데 아쉽게도 검정 부분이 많이 안 남았어요 ㅠㅠ
게다가 손톱을 비뚤게 깎았나봐..요..ㅋㅋㅋ 검정 부분때문에 티나네요ㅎㅎ
검정이 많이 남길 바랐는데 아쉬웠어요.

보통은 손톱을 바짝 깎고 네일을 하는데, 이때는 그래도 나름 좀 기른 거였어요 ㅠㅠ
더 길러야 하나봐요.. 근데 전 안 돼요.. 못해요..ㅋㅋ


여튼 다른 손톱도 스티커를 붙였어용.


5.jpg

이번엔 손톱 길이에 얼추 맞게 위를 남기고 잘랐어요.
남은 부분은 나중에 프렌치로 하려고요ㅎㅎ
역시 아래쪽을 제 손톱 모양에 맞게 다듬어 주고, 엄지 손톱과 마찬가지 방법으로 붙였어요.

으아 느므느므 이쁘네요 ㅋㅋ



20141126_034439.jpg


왼쪽에 남은 부분이 나중에 프렌치로 쓰려고 남겨둔 거고요ㅎㅎ
새끼 손가락을 붙여야 하는데, 어차피 길이가 길어서~
스티커에 있는 선대로 잘랐어요.
나머지는 나중에 또 쓰려고요ㅎㅎ

스티커 자체가 워낙 얇아서 저대로 손톱 중간에 붙여도 걸리는 거 없이 매끈해요~



네 손가락에 스티커를 붙이고, 검지는 블랙 네일을 발라줬어요.
검지는 많이 쓰는 손가락이라 그런가 스티커를 붙이면 불편하더라고요.
눈꼽 뗄 때 아파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지속력도 다른 손가락에 비해 떨어지고요.
그래서 네일 스티커 붙일 때 검지는 일반 매니큐어를 바르는 편이에요^^

그럼 완성샷 나가용.


6.jpg

넘 이쁘죠...ㅜㅜ
하아 진짜 이거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ㅎㅎ

그동안 블랙 네일은 부담스러워서 한 번도 안 해보고 살았는데, 처음으로 한 거거든요ㅎㅎ
저처럼 올블랙은 꺼려지는 분들이 하시면 딱 좋을 거 같아요.

겨울이라 블랙 의상이 많은데, 의상하고도 잘 어울리고요!


7.jpg


손 전체 모습이에요.
짜장 이뻐요 ㅋㅋ


8.jpg

이건 오른손이에요. 역시 검지는 그냥 블랙 매니큐어로, 나머지는 스티커를 붙였어요.
참 이쁘네요 ㅋㅋ


근데 보시면 스티커 양 옆이 좀 울었어요 ㅠㅠ
제가 잘 못 붙여서일 수도 있고.. 손톱 커브가 심한 편이라 그럴 수도 있어요.


s.bmp

사진 개수 제한때문에 전혀 관련없는 사진 붙임ㅋㅋㅋㅋㅋㅋ

위에는 네일 스티커가 얇다는 걸 보여드리려고 찍었어요!
다른 스티커보다 얇아서 막 말려요ㅎㅎ 그래서 위치 잡기가 좀더 힘들었어요.
그래도 얇아서 티는 진짜 안 나고 걸리적거리는 건 없었어요.

얇아서 투명 부분 그냥 다 잘라내고 색 있는 부분만 붙여도 티 안나요ㅎㅎ
손톱 모양에 맞게 밑 부분 다듬다가 나중엔 귀찮아서 그냥 툭 잘라냈는데도 괜찮더라고요ㅋ
괜히 생고생함 ㅜㅜㅋㅋ
투명 부분 바짝 잘 잘라내면 검정 부분이 더 많이 남을 거 같기도 해요^^

밑 사진은 제 손톱 커브가 심함을 보여드리기 위해 찍어봤어요..ㅋㅋ
부끄러워 작게 편집했는데, 크게 보이려나 ㅜㅜㅎㅎ
전 손톱 커브가 진짜진짜 심한 편이에요. (그래서 내성발톱 ㅜㅜ)
아마 이런 손톱때문에 옆쪽이 울었을지도 모르겠다~싶어서 보여드려요.

아, 그런데 같은 모양 흰 색 시스루 네일스티커보단 덜 울었어요!
그건 진짜 너무 많이 울더라고요. 이것보다 좀더 두껍고요.
흰 색이라 눈에 확 띄는데 양 옆이 다 울어서 좀 ㅜㅜ
이쁜데 검정 시스루보단 손이 안 갈 거 같아요ㅠ



계속 반복하는 말이지만ㅎㅎ 요게 이쁘긴 정말 이뻐요.
마음에 쏙 들어용ㅎㅎ

그런데.......그런데.............ㅠㅠ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장점과 단점이 확연해요..
장점은 예쁘고 얇다!!!!!

단점은.. 지속력이 꽝 ㅠㅠ
여태 붙였던 네일스티커 중에 제일 짧은 거 같아요 ㅠㅠ
다음 날 되니까 살짝 너덜너덜한 기운이 감돌더라고요 .. ㅜㅜ
다다음 날엔 제가 집에서 어머니 김장을 도왔는데ㅎㅎ 행여나 김치에 들어갈까봐 다 떼버렸을 정도로 상태가 안 좋았어요 ㅠㅠ

지속력이 좋았으면 완벽했을텐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워요.
그래도 가끔 기분전환하고 싶을 때나 남친 만나기 전에 해주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

후기만 쓰면 말이 넘 많아지는데............ 긴 후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by 미샤BCS 2014. 12. 8.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