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튜브타입인데 용기가 말랑말랑하고 캡이 각져서 사용하고 보관하기 좋더라구요.
캡은 돌려여는 타입, 입구는 평범한(뾰족하지 않은) 입구예요.



2.jpg



뉴트리 옐로우는 연한 노란빛의 단단한 마요네즈? 머스타드? 같은 느낌의 제형이었어요.
제형 안에 노란색의 오일캡슐과 까만점처럼 보이는 박하가루가 있더라구요.

사용할 때 처음엔 박하가루인줄 모르고 다른데서 묻은 게 덜 닦인 줄 알고 막 집어서 빼냈던ㅋㅋㅋㅋㅋ



3.jpg



어느정도 형태를 유지하는 단단함이라서 튜브에서 짜낼 때 힘이 조금 필요하더라구요.
이 부분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쫀쫀함이 느껴지는 점성이라 피부에 발랐을 때 밀착력이 좋았어요!

향은 캐모마일 티 향? 딱 스위스퓨어스러운 건강한 허브향이었어요ㅎㅎㅎ



4.jpg



단단한 느낌이 드는 제형이었지만 피부에 온도에 녹는 건지 바를때는 아주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리더라구요!
시간이 약간 지나면 점성 확인할 때도 쫀득쫀득함이 느껴져요-

팩 도포 후 10분이 지나면 마른다는 느낌보다는 쫀쫀하게 피부를 잡아준다는 느낌이 들고
물을 묻혀 마사지하면 닦아내면, 오일캡슐이 녹아서 같이 마사지할 수 있었어요.
기름지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런 느낌 없어서 피부타입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7.jpg



요즘 좁쌀여드릅+복용약으로 인한 극한 건조함으로 고생하고 있어서
클렌징하면서 화이트헤드 정리해주는 것 외에는 다른 관리 전혀 못하고 기초도 단계 엄청 줄여서 하고 있어요ㅠㅠ

뉴트리 옐로우 사용 후
단 한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붉은 기가 많이 가라앉고 안색이 맑아졌어요!
울룩 불룩 올라왔던 것들이 가라앉고 잔뜩 성나 올라온 트러블이 싹 가라앉아 자국만 남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촉촉하게 마무리돼서 세안 직후 하얗게 트는 게 느긋하게 기초 바를 때까지 잠잠해서 정말 좋았어요!
(더한 사진도 있는데 차마.....)

처음 사용 후 3일 뒤인 어제 한번 더 사용했더니 지금 입가 쪽에 트러블 자국 외에는 올라온 트러블 하나도 없어요!
두달 가까이 뒤집어진 피부가 돌아오지 않아서 더 찬바람 불기 전에 피부과 다녀오려고 했는데
팩 사용하고 진정효과 제대로 봐서 굳이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ㅎㅎ
진정효과는 물론 영양과 보습효과도 있으니 가을되면 미친듯이 틀 피부를 미리 케어해둬야겠어요!


[출처] - http://www.beautynet.co.kr/community/bestReviewList.do?boGroupNo=9003#








MISSHA & A'PIEU [우리는 뷰티카운셀러]
뷰티넷[www.beautynet.co.kr]
미샤BCS[www.missha-bcs.com]






by 미샤BCS 2016. 9. 8. 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