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로즈루어 립스틱은


다른 기존 립스틱들보다


케이스가 훨씬 고급스럽고 세련됐더라구요~!!


근데 지문인식 케이스에요 ㅋㅋㅋ











RD01 루지로열은


마젠타+로즈레드 색상이에요



색상 진짜 너무 맘에 든다규 ㅠㅠ



너무 좋아하는 색상...



제가 집에 립스틱이 그렇게 많은데도



이 비슷한 색상은 없더라구요>_<



사진찍기 전에 사용해서 사용흔적이..^^;








진짜 촉촉해요!!



촉촉한 립스틱들 시간이 지나면



말라서 막 쪼이는 느낌나는데



 얜 그런거 전혀없어요!!



진짜 하루종일 촉촉해요









바로 티슈로 닦아줬어요



근데두 착색이 꽤 있죠?



지속력도 좋아요~



글로시한 타입이라서 바르고 커피 마시면



바로 묻어나긴 하는데



입술에 착색된 한겹은 계속 남아있어요



그래서 꼬기 몇시간동안 먹구 입 휴지로 닦았는데도



얇게 착색이 남아있더라구요~



저건 비누로도 가볍게 지워졌어요^^









먼저 그라데이션해서 발라봤어요



꼭 틴트립밤 바른것처럼 되네요



사진이 좀 연하게 나왔어요 ㅠ









꽉채워 발라봤어요



사진이 왜케 연하게 나왔냐긔...ㅠㅠ



실제로는 핫핑크+레드 색상으로 진하게 발색돼요...



저 위에 홈피색상이 정확해요


에** 브랜드는 립발색


사기컷이 많은데


어퓨는 정확하네요 ㅋㅋㅋㅋ








앜 진짜 5T 개나 줘버려...






폰사진 추가했어요^^



폰사진은 비슷하게 나오네요



어떻게 된게 디카보다 폰카카 색상이 더 정확해...;;



데쎄랄 사고싶어 ㅠㅠ








너무 맘에들어서 이틀동안 이것만 바르고 다니고 있네요


명품립스틱 못지 않은 품질이에요!


어퓨 립스틱 첨 써보는데


이렇게 질이 좋을줄이야...


너무너무 맘에들어요ㅠㅠ


 


안써보신분들 세일때 쟁이세요!!


진짜 색상 이뿜


전 러브 꼭 살려구요^^


[출처] - http://apieu.beautynet.co.kr/community/shopReviewList.do?boNo=1787683







MISSHA & A'PIEU [우리는 뷰티카운셀러]
뷰티넷[www.beautynet.co.kr]
미샤BCS[www.missha-bcs.com]






by 미샤BCS 2015. 10. 6. 0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