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jpg

이제 보습크림으로만 피부를 가꾸기에는

피부가 땡기고 푸석푸석하게 되버리는 날씨더라구요.


그래서 페이셜 오일을 어떤걸 사용해야할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무엇보다 대부분 페이셜 오일들이

겉도는 느낌이 심한데다가

페이셜 오일을 잘못 사용하면

피부 트러블이 올라오기도 해서

함부로 쓰기엔 고민이 되기도 하고요. 


게다가 제 피부에 맞는 오일을 찾으면

가격대가 너무 부담스러웠답니다 ㅠㅠ



20151216_220425.jpg

그런데 요번에 미샤에서 바이탈리티 오일이라는

신제품을 출시를 했더라구요 ㅎㅎ??


첫인상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보틀 디자인부터 끌린데다가

2만원대 후반 가격대 치고는 전성분 구성력도 좋았습니다.


그래서 신제품이라 노세일 품목이였지만

고민 끝에 매장에서 구매를 해봤어요 ㅎㅎ



20151216_220505.jpg

처음 제품을 볼 때 느낀 점은

딱, [타임 레볼루션]라인 느낌이 나는

패키지 디자인이였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보라색 병 패키지 디자인보다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예요ㅎㅎ


단순 레드컬러라고 하기에는

너무 고급스럽네요~

뭐랄까...

루비 컬러하고 비슷한 느낌이 들어요!!


선물 받는 분들도 기분 좋을만한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20151216_221112.jpg

진짜 보틀 디자인 보면서

어떻게 이런 고급스러운 페이셜 오일 보틀 디자인을 만들 생각을 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ㅠㅠ


보라색 병 저리가라 할 정도의 보틀 디자인이예요!!!


와 저 유리병에 저 루비빛 나게끔

채도표현한 사람 누구신지...??

패키지 디자인도 그렇고..

정말 제가 다 배우고 싶습니다 ㅠㅠㅠ!!


수퍼아쿠아 워터풀라인 토너 보틀 디자인도 그렇고 ㅠㅠㅠㅠ


디자인부터 큰 점수 먹을정도로 멋집니다!!!

아 니어스킨에서 흘린 눈물을 여기서 삼키게 될 줄 이예요 ㅠㅠㅠ



20151216_221128.jpg

매끈하고 생기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페이셜 오일

이라는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써있습니다.


기대 해보겠습니다.


과연, 매끈매끈할 것인지?

아니면 미끄덩거릴 것인지???


그리고 용량은 30ml라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네요 ㅎㅎ



20151216_221337 (1).jpg

진짜 제가 살다살다가

이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페이셜 오일 사용해보는건 처음인듯 싶습니다 ㅋㅋㅋ


아 ㅋㅋ 아무리 제가 구매했다지만 정말 만족스러울 정도로

너무 프리미엄 느낌이 심한 것 같아요ㅎㅎ


보라색병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이 고급스러움...

전혀 예상치도 못한 바이탈리티 라인에서 느낄 줄 이예요.

(역시 컬러빨이 중요하긴 중요한가 봅니다)



20151216_221519.jpg

내용물 컬러는 약간 석류색을 띄는 레드 살짝 투명한 컬러입니다.

난생 처음보는 오일 컬러예요 ㅎㅎ


하지만 절대로 색소가 들어간 제품이 아닙니다!!


향같은 경우는 상큼한 향이 나고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스포이드 같은 경우는

내용물 조절이 쉽네요 ㅎㅎ


흘러내림도 덜해서 편하답니다~




20151216_221807.jpg


피부에 우선 2~3방울 정도 발라봤는데

허어업...!!!

이건 오트밀 바디오일 이후로 혁신적인 오일입니다 ㅠㅠㅠ


흡수력도 좋은뿐더러 겉돌지가 않았어요 ㅠㅠㅠ

그렇다고 건조하지도 않고요 ㅠㅠㅠ

대.박.입니다 ㅠㅠㅠ


게다가 다른 오일들하고 다르게 적당한 윤기가 돌아서

피부가 과하지 않은 광채느낌도 있고요.


무엇보다 시간이 지나도 보들보들 거리는 피부...

사라지지 않은 광채...

아 그냥 대박이라고 밖에 표현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ㅠㅠ


진짜 수퍼아쿠아 울트라 에센스도 대박이였는데...

전혀 예상치도 못한 페이셜 오일도 대박이네요 ㅠㅠㅠ



20151216_224045.jpg

오일을 사용하다보면

파운데이션이랑 같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을거예요.


근데 잘못 사용하면 다크닝도 다크닝이지만..

오일이 티날 정도로 위로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VDL 파운데이션 메탈쿠션 EX로

테스트를 해봤답니다!!


자세히 보시면, 바이탈리티의 광채가 그대로 살아있으면서도

오일이 뜨지 않으면서도 서로 잘 융화되서

평소대로의 커버력을 유지했네요.


추운 날씨에 패스트한 메이크업을 고수하면서도

오일로 보습에 신경쓰면서도 평소 메이크업을 유지하기에

딱 좋은 제품인 듯 싶어요!!



이 제품의 장점은?

- 산뜻한 마무리를 가졌다.

- 보습은 당연하고 시간이 지나도 보들보들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 과하지 않은 광채를 가졌다.

-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서 사용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디자인이다.

- 전성분 구성이 마음에 든다.

- 파운데이션하고 잘 어울러진다.


이 제품의 단점은?

- 그런거 없음 ㅇㅇ 세일 해주면 땡큐고


[출처] - http://www.beautynet.co.kr/community/bestReviewList.do?boGroupNo=9003#







MISSHA & A'PIEU [우리는 뷰티카운셀러]
뷰티넷[www.beautynet.co.kr]
미샤BCS[www.missha-bcs.com]






by 미샤BCS 2016. 10. 7. 1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