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가 21일 립메이크업 제품인 ‘미샤 슬립 터치 립스’ 를 출시했다.

미샤 슬립 터치 립스는 기존의 립스틱보다 무른 반고체 제형의 신개념 제품. 회사측은 강력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촉촉함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반고체 립스틱을 새롭게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기존 고체 립스틱에 비해 더 쉽게 발리고 가볍게 마무리 되는 것도 강점이다.

신제품은 고발색의 농축된 안료가 적용돼 생생하게 살아있는 입술 색을 오랫동안 표현해준다.

무르무르 버터, 살구씨 오일, 아르간 오일 등 촉촉함을 지켜주는 보습 성분도 다량 들어있다. 부드러운 반고체 내용물의 보호를 위해 한 번 빼낸 내용물이 다시 들어가지 않도록 고안돼 있어 사용 시 주의해야 한다.

미샤 슬립 터치 립스는 소비자가 자신의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총 7가지 색이 마련됐다. 재즈의 감성을 담은 짙은 빨간색 ‘올댓재즈’, 클럽의 열기를 담은 오렌지색인 ‘클럽피버’, 우아하고 편안한 분홍빛의 ‘로즈레터’ 등 각 제품마다 분위기와 어울리는 감각적인 이름이 붙었다.

에이블씨엔씨 정필회 상품기획 팀장은 “슬립터치 립스는 입술에 스치는 순간 녹아드는 놀라운 제품”이라며 “올 봄 립메이크업 최고의 화제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샤 슬립 터치 립스의 용량은 1.8g, 가격은 8,800원이다. 회사측은 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미샤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출처:http://sports.khan.co.kr/htdocs/photo/magazine_view.html?art_id=201504220141473&sec_id=590101&slide=n&med_id=skat&type=fashion&serial_code=

 

by 미샤BCS 2015. 4. 28. 15:15